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, 이제 가을이 곧 다가오네요. 다들 즐거운 여름 휴가, 그리고 여행 잘 다녀오셨나요? 저도 이번에 해외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. 문득 이런 표현들을 미리 알고 갔었으면 조금 더 좋았겠다 싶었던 기억이 남아서 준비해보는 시리즈 그리고 포스팅입니다 ^-^ 생활 속에서 특히나 투어 중에 유용하게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더 도움되실 듯 합니다.
부담없이 5문장 준비해봤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.
1,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어요. 어떤 물건이 있을까요? I want to buy a gift my friend?
기념품 가게에서 미리 알고있으면 좋은 단어에요. 특히나 여행 간에 특별한 선물을 친구에게 전해주는 것 만큼이나 특별한 일이 있을까요?
2. 이 지폐를 동전으로 바꿔줄래요? could you change this bill coins?
지폐로는 거래가 되지 않는 상황이 꼭 있죠.. ㅠㅠ 특히나 소품샵에서 조그만한 물건들을 뽑으려하거나, 소원을 빌기위해서 동전을 분수대에 던지려할때 꼭 없는...그럴때 환전소나 은행에서 사용하기 좋은 단어에요.
3.표는 어디서 살 수 있나요? where can i buy tickets?
4. 시내로가는 버스가 있나요? Is there a bus go downtown?
5. 도착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? how long does it take to get there?
5개 문단으로 알아봤어요. 기본적인 단어를 조금만 조합해도 다양한 상황에 적용이 가능하니 한번 다같이 외워봐요^^
댓글과 공감, AD클릭은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됩니다.
모두모두 좋은 하루되세요!
'영어&회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영어 번역기 사이트 모음 (1) | 2024.08.13 |
---|